팀 소개

팀사진
팀명
특이한녀석들
내용

 



특이한 녀석들은 이런 녀석들입니다.



‘특이한녀석들’은 같은 비전으로

뭉친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만든 디자인 그룹입니다.

서로의 직군에서 오랜 기간 습득된 노하우와 다른 직군의 팀원들이 만나

발생하는 시너지 효과로 보다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 창업 준비 기간



특이한녀석들은 뭐배울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2016년 10월 스타트업캠퍼스를 시그니처 코스 1기 창업 교육 후 2017년 5월부터 준비중인 스타트업입니다.



직접고객을 만나 설문조사와 1일 체험교육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웹에이전시 운영



웹에이전시를 통해 최소 생활비를 수익화하며, 뭐배울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발 시 문제점, 체크사항, 기획등 파악이 가능하고 파트너사와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웹의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보다 쉽게 개발 할 수 있는 기술과 방법을 인지하여 쉽게 디자인, 개발이 가능한 팀입니다.



 



* 특이한녀석들의 뭐배울까? 서비스는 미션이 있습니다.



바로 청년에게 최적의 취업교육을 연계하는 것입니다.



이 미션을 위해 뭐배울까? 서비스는 교육기관, 환경, 커리큘럼등 파악하기 위한 1일 수강을 제공합니다


아이디어 제안 이유
배움의 길은 끝이 없습니다. 대학이나, 학원등 원하는 교육과정을 찾을 때, 사이트검색, 지인추천, 방문상담 까지 받아보지만
나와 맞는 교육과정을 찾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사회초년생들 또한, 취업을 위해 교육과정을 알아보는데, 장기교육이고 평생직업이 될 수 있어 더욱 신중했습니다.
신중히 교육과정을 알아봐도 나와 맞는 교육과정을 찾기란 어려운 일입니다.
예를들어, 자격증이 중요한 것인지, 실무교육과정이 중요한 것인지등 몰라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뭐배울까?는 1Day 체험 특강을 통해 교육기관에서 무엇을 배우는지, 좋은 교육기관인지
강사와의 Q&A를 통해 전문가가 추천해주는 클래스는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 김성호